생활경제 >

쌍방울, 아름다운가게에 5200만원 제품 기부

관련종목▶

쌍방울, 아름다운가게에 5200만원 제품 기부
김세호 쌍방울 대표이사(왼쪽)와 윤여영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가 기부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쌍방울은 임인년 새해를 맞아 약 5200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부식에는 쌍방울 김세호 대표와 아름다운가게 윤여영 상임이사가 참석했다. 쌍방울은 이번 행사를 위해 자사 제품 남성·여성·소아 언더웨어 약 2만점을 전달했다. 전달된 쌍방울 제품은 이날부터 아름다운가게 안국점, 강서화곡점, 안양점, 수원행궁점, 일산주엽점, 전주송천점, 정읍수성점, 부산명륜역점, 제주신제주점 등 전국 9개 매장에서 동시에 아름다운특별전 행사를 통해 판매 된다.

행사를 통해 발생된 수익금은 아름다운가게의 '아름다운 희망나누기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공동체 기반의 기후 위기 대응 활동 사업에 활용 될 예정이다. 기후위기로 어려움을 겪는 사각지대의 문제를 해결하고 취약계층을 보호하여 ‘지속가능한 지역사회’를 형성하는 것이 목적이다.

쌍방울 김세호 대표는 "앞으로도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쌍방울은 지난 2013년부터 아름다운가게에 지속적인 기부행사를 진행 중이다. 올해까지 누적금액 약 2억 54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